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| 86 |
연차 사유 다들 뭐라고 씀? (2)
쉬는날
|
2026.06.21
|
추천 0
|
조회 51
|
쉬는날 | 2026.06.21 | 0 | 51 |
| 85 |
이직 공고 저장만 하는 사람 많냐 (1)
공고만저장중
|
2026.06.20
|
추천 0
|
조회 63
|
공고만저장중 | 2026.06.20 | 0 | 63 |
| 84 |
회의 많은 회사 다들 어떻게 버팀? (1)
회의그만좀
|
2026.06.18
|
추천 0
|
조회 73
|
회의그만좀 | 2026.06.18 | 0 | 73 |
| 83 |
세전 4000이면 실수령 얼마쯤 나옴? (1)
연봉계산중
|
2026.06.17
|
추천 0
|
조회 158
|
연봉계산중 | 2026.06.17 | 0 | 158 |
| 82 |
퇴근하고 부업하는 사람 체력 뭐냐 (1)
퇴근하면눕자
|
2026.06.16
|
추천 0
|
조회 108
|
퇴근하면눕자 | 2026.06.16 | 0 | 108 |
| 81 |
퇴근 후 회사 카톡 다들 답함? (1)
대기중
|
2026.06.15
|
추천 0
|
조회 136
|
대기중 | 2026.06.15 | 0 | 136 |
| 80 |
출근길 커피 끊은 사람 있냐 (1)
아아러
|
2026.06.14
|
추천 0
|
조회 129
|
아아러 | 2026.06.14 | 0 | 129 |
| 79 |
점심값 보통 얼마까지 씀? (1)
밥값
|
2026.06.13
|
추천 0
|
조회 122
|
밥값 | 2026.06.13 | 0 | 122 |
| 78 |
연차 사유 적는 칸 은근 부담된다 (1)
연차사유난감
|
2026.06.12
|
추천 0
|
조회 114
|
연차사유난감 | 2026.06.12 | 0 | 114 |
| 77 |
삼전 다시 들어갈까 계속 고민중 (1)
삼전고민중
|
2026.06.12
|
추천 0
|
조회 140
|
삼전고민중 | 2026.06.12 | 0 | 140 |
지역이? 수도권이면 무난합니다.
직무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. 사무직이면 많이 받는듯요.
성별이랑 직무 연차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더 욕심부리셨으면 좋ㄱㅆ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