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톡,직톡

직장인 자유게시판, 1창인업, 스타트업, AI 정보, 바이브코딩, 업무자동화, 주식, 미국주식, 가상화폐, 비트코인, 부동산, 투자, 재테크

27살 세후 270받는데 많이 받는 편인가요?

작성자
대하
작성일
2026-05-06 18:09
조회
2343
또래에 비해 궁금하긴하네요
전체 3

  • 2026-05-15 10:27

    지역이? 수도권이면 무난합니다.


  • 2026-05-18 17:13

    직무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. 사무직이면 많이 받는듯요.


  • 2026-05-29 15:46

    성별이랑 직무 연차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더 욕심부리셨으면 좋ㄱㅆ어요


전체 86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86
연차 사유 다들 뭐라고 씀? (2)
쉬는날 | 2026.06.21 | 추천 0 | 조회 50
쉬는날 2026.06.21 0 50
85
이직 공고 저장만 하는 사람 많냐 (1)
공고만저장중 | 2026.06.20 | 추천 0 | 조회 63
공고만저장중 2026.06.20 0 63
84
회의 많은 회사 다들 어떻게 버팀? (1)
회의그만좀 | 2026.06.18 | 추천 0 | 조회 71
회의그만좀 2026.06.18 0 71
83
세전 4000이면 실수령 얼마쯤 나옴? (1)
연봉계산중 | 2026.06.17 | 추천 0 | 조회 158
연봉계산중 2026.06.17 0 158
82
퇴근하고 부업하는 사람 체력 뭐냐 (1)
퇴근하면눕자 | 2026.06.16 | 추천 0 | 조회 106
퇴근하면눕자 2026.06.16 0 106
81
퇴근 후 회사 카톡 다들 답함? (1)
대기중 | 2026.06.15 | 추천 0 | 조회 136
대기중 2026.06.15 0 136
80
출근길 커피 끊은 사람 있냐 (1)
아아러 | 2026.06.14 | 추천 0 | 조회 129
아아러 2026.06.14 0 129
79
점심값 보통 얼마까지 씀? (1)
밥값 | 2026.06.13 | 추천 0 | 조회 122
밥값 2026.06.13 0 122
78
연차 사유 적는 칸 은근 부담된다 (1)
연차사유난감 | 2026.06.12 | 추천 0 | 조회 114
연차사유난감 2026.06.12 0 114
77
삼전 다시 들어갈까 계속 고민중 (1)
삼전고민중 | 2026.06.12 | 추천 0 | 조회 140
삼전고민중 2026.06.12 0 1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