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| 81 |
New 퇴근 후 회사 카톡 다들 답함?
대기중
|
20:37
|
추천 0
|
조회 5
|
대기중 | 20:37 | 0 | 5 |
| 80 |
출근길 커피 끊은 사람 있냐 (1)
아아러
|
2026.06.14
|
추천 0
|
조회 33
|
아아러 | 2026.06.14 | 0 | 33 |
| 79 |
점심값 보통 얼마까지 씀? (1)
밥값
|
2026.06.13
|
추천 0
|
조회 36
|
밥값 | 2026.06.13 | 0 | 36 |
| 78 |
연차 사유 적는 칸 은근 부담된다 (1)
연차사유난감
|
2026.06.12
|
추천 0
|
조회 50
|
연차사유난감 | 2026.06.12 | 0 | 50 |
| 77 |
삼전 다시 들어갈까 계속 고민중 (1)
삼전고민중
|
2026.06.12
|
추천 0
|
조회 64
|
삼전고민중 | 2026.06.12 | 0 | 64 |
| 76 |
칼퇴하려면 일보다 눈치가 더 어렵다 (1)
칼퇴눈치보임
|
2026.06.12
|
추천 0
|
조회 54
|
칼퇴눈치보임 | 2026.06.12 | 0 | 54 |
| 75 |
요즘 점심값 만원은 그냥 기본이네
점심값부담됨
|
2026.06.12
|
추천 0
|
조회 51
|
점심값부담됨 | 2026.06.12 | 0 | 51 |
| 74 |
월급 들어왔는데 왜 벌써 빠듯하냐
월급잔고확인
|
2026.06.12
|
추천 0
|
조회 53
|
월급잔고확인 | 2026.06.12 | 0 | 53 |
| 73 |
삼전으로 12억 벌었는데 이제 뭐해야하나요? (2)
ㅇㅇ
|
2026.06.07
|
추천 0
|
조회 214
|
ㅇㅇ | 2026.06.07 | 0 | 214 |
| 72 |
27살 세후 270받는데 많이 받는 편인가요? (3)
대하
|
2026.05.06
|
추천 1
|
조회 2253
|
대하 | 2026.05.06 | 1 | 2253 |
회사에서 3끼 먹는게 최고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