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| 30 |
코인 적립식 투자 어떤가요?
적립이
|
2022.02.14
|
추천 0
|
조회 8552
|
적립이 | 2022.02.14 | 0 | 8552 |
| 29 |
연봉 실수령액 표 오류(국민연금) (2)
지나가다
|
2022.02.07
|
추천 5
|
조회 26254
|
지나가다 | 2022.02.07 | 5 | 26254 |
| 28 |
손해가 너무 큽니다.. 일 집중이 안되네요 (4)
해탈
|
2022.01.27
|
추천 -4
|
조회 12233
|
해탈 | 2022.01.27 | -4 | 12233 |
| 27 |
[공유] 외국인, 하루만에 1조 6000억 던졌다…코스피 3%대 급락, 14개월만 최저
해탈
|
2022.01.27
|
추천 0
|
조회 4936
|
해탈 | 2022.01.27 | 0 | 4936 |
| 26 |
카카오 10층 주민입니다 (4)
갓카오
|
2022.01.17
|
추천 2
|
조회 8537
|
갓카오 | 2022.01.17 | 2 | 8537 |
| 25 |
네이버 주가 오를까요? (1)
네이년
|
2022.01.16
|
추천 0
|
조회 4678
|
네이년 | 2022.01.16 | 0 | 4678 |
| 24 |
위믹스 코인 너무 빠지네요 계속 들고가야할까요 (1)
오수
|
2022.01.09
|
추천 0
|
조회 4338
|
오수 | 2022.01.09 | 0 | 4338 |
| 23 |
미국주식 2021년 수익 결산입니다 (1)
용사
|
2022.01.09
|
추천 1
|
조회 4931
|
용사 | 2022.01.09 | 1 | 4931 |
| 22 |
연봉을 두배로 올린 노하우 (1)
동기부여
|
2019.12.05
|
추천 -7
|
조회 22264
|
동기부여 | 2019.12.05 | -7 | 22264 |
| 21 |
토이사이즈 실버푸들 남아 50만원 분양해요 (8)
키린
|
2019.01.11
|
추천 -14
|
조회 33298
|
키린 | 2019.01.11 | -14 | 33298 |
지금들어가는건 좀 애매하죠. 상당히 가파르게 올랐고. 전에 산사람은 몰라도 요즘 구매는 좀 비추네요.
전 이더로 좀 주워서 이득은 보긴했지만 코인판 어렵네요
개솔 하지마라 ㅎㅎㅎ 비트코인 작년 중순이 끝물인데 어디서 엄한 사람 끌어들이려고 하냐
이거 제작년 9월달에 올라온 글인데 ㅋㅋ
당신이 글 썼던 이때가
불장 초입이었습니다. 12월까지 쏠쏠한게 아니라 아니 이거 뭐가 잘못된거 아닐까?
했던 때였습니다
그때가 좋았지
윗댓 사람들 묵혀뒀으면 2020년에 8천500만원짜리 비트 맛봤겠는데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