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톡,직톡

직장인 자유게시판, 1창인업, 스타트업, AI 정보, 바이브코딩, 업무자동화, 주식, 미국주식, 가상화폐, 비트코인, 부동산, 투자, 재테크

27살 세후 270받는데 많이 받는 편인가요?

작성자
대하
작성일
2026-05-06 18:09
조회
2253
또래에 비해 궁금하긴하네요
전체 3

  • 2026-05-15 10:27

    지역이? 수도권이면 무난합니다.


  • 2026-05-18 17:13

    직무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. 사무직이면 많이 받는듯요.


  • 2026-05-29 15:46

    성별이랑 직무 연차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더 욕심부리셨으면 좋ㄱㅆ어요


전체 80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80
New 출근길 커피 끊은 사람 있냐
아아러 | 2026.06.14 | 추천 0 | 조회 31
아아러 2026.06.14 0 31
79
점심값 보통 얼마까지 씀? (1)
밥값 | 2026.06.13 | 추천 0 | 조회 36
밥값 2026.06.13 0 36
78
연차 사유 적는 칸 은근 부담된다 (1)
연차사유난감 | 2026.06.12 | 추천 0 | 조회 49
연차사유난감 2026.06.12 0 49
77
삼전 다시 들어갈까 계속 고민중 (1)
삼전고민중 | 2026.06.12 | 추천 0 | 조회 64
삼전고민중 2026.06.12 0 64
76
칼퇴하려면 일보다 눈치가 더 어렵다 (1)
칼퇴눈치보임 | 2026.06.12 | 추천 0 | 조회 54
칼퇴눈치보임 2026.06.12 0 54
75
요즘 점심값 만원은 그냥 기본이네
점심값부담됨 | 2026.06.12 | 추천 0 | 조회 51
점심값부담됨 2026.06.12 0 51
74
월급 들어왔는데 왜 벌써 빠듯하냐
월급잔고확인 | 2026.06.12 | 추천 0 | 조회 53
월급잔고확인 2026.06.12 0 53
73
삼전으로 12억 벌었는데 이제 뭐해야하나요? (2)
ㅇㅇ | 2026.06.07 | 추천 0 | 조회 213
ㅇㅇ 2026.06.07 0 213
72
27살 세후 270받는데 많이 받는 편인가요? (3)
대하 | 2026.05.06 | 추천 1 | 조회 2253
대하 2026.05.06 1 2253
71
재매이형이 부동산 진짜 잡히면 평생 형님이라 부른다 (4)
형님 | 2026.02.13 | 추천 1 | 조회 1118
형님 2026.02.13 1 1118